어사이드 닫기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2-853-2677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기업은행 541-022814-04-020
      HOLDER : (주)인트라게임즈

    SOCIAL NETWORK

    MENU

    자주묻는질문

    • 회원님의 계정에 적립된 마일리지는 상품 결제 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별도의 유효기간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100원 이상 적립되어 있을 때 1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결제 한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예1) 마일리지가 50원이 적립되어 있을 경우, 적립 마일리지가 100원을 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2) 마일리지가 1,006원이 적립되어 있을 경우, 상품 결제 시 최대 1,000원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최소 단위 미만인 6원은 잔여 마일리지로 남겨집니다.


      만약 결제를 취소하거나 반품 등으로 인해 환불되었을 경우, 사용된 마일리지 역시 사용 이전으로 되돌아갑니다.

      주문의 취소 및/또는 환불이 완료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마일리지가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가급적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포게임에서는 현재 마일리지 제도 운영을 일시적으로 중단한 상태입니다.


      마일리지의 추가 적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만, 이미 존재하는 마일리지의 사용은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의 경우 현 시점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며,

      현재로서는 무통장입금 및 카드결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부디 양해를 부탁드리며, 가급적 빠른 시일 내로 간편결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송안내] 제품의 배송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6

      실물 상품은 로젠택배 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이 경우 마이페이지 등을 통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 로젠택배 홈페이지 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운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코드의 경우, 실물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결제 완료 직후 출고가 완료됩니다.

      코드 확인 방법은 아래의 "구입한 게임 코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배송과 관련되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 또는 1:1 문의 등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가 완료된 게임 제품의 코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와 동시에 코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 특성 상 결제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구입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1. 포게임 홈페이지의 왼쪽 위에 있는 ≡ 메뉴를 클릭하세요.


      2. '주문조회'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3. 주문/배송 내역 화면에서 오른쪽의 '코드 발급'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구입한 제품을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오른쪽의 '코드 확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5. 팝업창에 게임의 코드가 나타납니다.


      코드 입력과 관련된 문제는 각 플랫폼(Steam, Ubisoft Connect 등)에 문의해 주시고,

      만약 잘못된 코드가 발급되었을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로 문의해 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game에서 구매한 유비소프트 게임을 활성화하는 방법>


      STEP 01.


      포게임에서 Ubisoft 게임을 구매한 후, 제품 코드를 확인합니다.

      ※다운로드 코드 상품은 주문 즉시 코드가 발급되는 상품 특성 상 주문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STEP 02.


      Ubisoft Connect 프로그램을 실행 후, Ubi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Ubisoft Connect 설치 프로그램은 이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TEP 03.


      로그인이 완료되면 상단 좌측의 ≡ 아이콘을 클릭한 후 "키 활성화" 메뉴를 선택합니다.




      STEP 04.


      포게임에서 구입한 제품 코드를 입력합니다.



      STEP 05.


      구매한 제품이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06.


      다운로드 후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 실물 상품의 경우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가능' 규정이 적용됩니다.

      택배 박스의 개봉 여부가 아닌, 제품 자체의 포장을 개봉했는지 여부에 따라 환불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수령 후 제품 자체의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이미 사용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하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상품(게임 코드 상품)의 경우 상품 구입과 동시에 코드가 발행되며,

      결제 완료 직후 포게임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주문 확인 페이지 등을 통해서 게임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지털 제품의 특성 상 게임 코드를 각 플랫폼(Steam, Ubisoft Connect 등)에 등록하지 않아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약판매 상품은 출시일 출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전까지는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환불 절차가 진행될 경우 기본적으로 모든 환불은 결제를 진행하셨던 결제방법 및 결제금액으로 환불되며,

      결제를 진행하셨던 결제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신용카드 결제 후 무통장입금으로 환불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제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환불 요청 후 1:1 문의 혹은 이메일(4game@intragames.co.kr)을 통해

      환불받을 계좌 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포게임에서 판매하는 제품 코드는 Steam 코드와 Uplay 코드가 존재합니다.

      Steam에서 제품 코드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제품 코드가 Steam에 등록할 수 있는 코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team에 등록할 수 있는 코드로 확인된 경우, 문자와 숫자 조합을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Steam 코드는 숫자와 대문자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의 문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영어 O, S, U

      - 숫자 1


      계속해서 ‘잘못된 코드’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1:1 문의 또는 포게임 지원팀 이메일(4game@intragames.co.kr)을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해당 오류 메시지는 등록하고자 하는 제품 코드가 이미 다른 Steam 계정에 등록되어 있을 때 나타납니다.

      따라서 이 경우, 해당 코드는 다른 계정에서 등록 및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 코드를 등록한 적이 없는데 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 경우,

      1:1 문의 또는 포게임 지원팀 이메일(4game@intragames.co.kr)을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