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게임입니다.
2023년 2월 16일에 회원 정보 이전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작업 과정에서 계정의 비밀번호가 초기화된 관계로,
비밀번호 찾기 기능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로그인하셔서 비밀번호 및 회원정보를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이전된 아이디에 저장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로 이전되었기 때문에,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는 방법이 아닌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 기능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 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적립금은 '마일리지'로 전환되어 반영되었으며, 이전과 마찬가지로 상품 구입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전의 마일리지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았다고 여겨지실 경우,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확인 후 반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ID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신규 가입을 부탁드리며,
신규 가입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셨을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로
'[회원가입문의]' 제목과 함께 연락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