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2-853-2677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기업은행 541-022814-04-020
      HOLDER : (주)인트라게임즈

    SOCIAL NETWORK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기타]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 4

      회원님의 계정에 적립된 마일리지는 상품 결제 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별도의 유효기간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100원 이상 적립되어 있을 때 1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결제 한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예1) 마일리지가 50원이 적립되어 있을 경우, 적립 마일리지가 100원을 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2) 마일리지가 1,006원이 적립되어 있을 경우, 상품 결제 시 최대 1,000원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최소 단위 미만인 6원은 잔여 마일리지로 남겨집니다.


      만약 결제를 취소하거나 반품 등으로 인해 환불되었을 경우, 사용된 마일리지 역시 사용 이전으로 되돌아갑니다.

      주문의 취소 및/또는 환불이 완료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마일리지가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가급적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번호: 3

      저희 포게임에서는 현재 마일리지 제도 운영을 일시적으로 중단한 상태입니다.


      마일리지의 추가 적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만, 이미 존재하는 마일리지의 사용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각종 페이 서비스로 결제할 수 있나요?

      번호: 2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의 경우 현 시점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며,

      현재로서는 무통장입금 및 카드결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부디 양해를 부탁드리며, 가급적 빠른 시일 내로 간편결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송안내] 제품의 배송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1

      실물 상품은 로젠택배 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이 경우 마이페이지 등을 통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 로젠택배 홈페이지 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운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코드의 경우, 실물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결제 완료 직후 출고가 완료됩니다.

      코드 확인 방법은 아래의 "구입한 게임 코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배송과 관련되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 또는 1:1 문의 등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관련] 구입한 게임 코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번호: 0

      결제가 완료된 게임 제품의 코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와 동시에 코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 특성 상 결제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구입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1. 포게임 홈페이지의 왼쪽 위에 있는 ≡ 메뉴를 클릭하세요.


      2. '주문조회'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3. 주문/배송 내역 화면에서 오른쪽의 '코드 발급'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구입한 제품을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오른쪽의 '코드 확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5. 팝업창에 게임의 코드가 나타납니다.


      코드 입력과 관련된 문제는 각 플랫폼(Steam, Ubisoft Connect 등)에 문의해 주시고,

      만약 잘못된 코드가 발급되었을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로 문의해 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