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삼성전자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며, 배송 전에 전문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 이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상품이 배송 및/또는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약 전문기사님께 연락을 받으셨으나 상품 수령 전에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전문기사님께 '인수 거부' 의사를 명확하게 밝혀 주시면
이후 환불 절차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물 게임 패키지 상품의 경우 게임 코드가 제공되는 것이 아닌 게임 패키지가 택배 등을 통해 발송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일반적인 실물 상품과 동일하게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가능' 규정이 적용됩니다.
제품을 수령 후 개봉한 경우에는 이미 사용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하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상품(게임 코드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는 상품 구입과 동시에 코드가 발행되며,
결제 완료 직후 포게임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주문 확인 페이지 등을 통해서 게임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지털 제품의 특성 상 게임 코드를 각 플랫폼(Steam, Ubisoft Connect 등)에 등록하지 않아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예약판매 상품은 출시일 출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전까지는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환불 절차가 진행될 경우 기본적으로 모든 환불은 결제를 진행하셨던 결제방법 및 결제금액으로 환불됩니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하신 제품이 환불될 경우, 프로모션 종료 여부와 관계 없이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제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환불 요청 후 1:1 문의 혹은 이메일(4game@intragames.co.kr)을 통해
환불받을 계좌 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