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주식회사 인트라게임즈 포게임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2-853-2677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기업은행 541-022814-04-020
      HOLDER : (주)인트라게임즈

    SOCIAL NETWORK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주문결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번호: 4

      기본적으로 실제 배송이 진행되는 상품은 종류, 상품, 브랜드 등에 관계 없이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게임 코드 상품의 경우 실체를 가지고 있지 않은 디지털 제품이며, 이러한 디지털 상품의 경우 정책 상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패키지가 존재하여 실물이 배송되는 게임 상품은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게임 코드 상품을 구매하실 때에는 네이버페이가 아닌 다른 결제수단(각 신용카드 사의 안전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안내] 제품의 배송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3

      모든 삼성전자 제품은 기본적으로 저희 측이 아닌, 삼성전자 물류센터를 통해 출고됩니다.

      일반적으로는 결제 완료일로부터 2~3일 내에 배송됩니다만, 주문 및 결제 완료 시점에서의 삼성전자 재고 상황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가 완료되면 삼성전자 전문 기사님이 배정되고, 배정된 기사님께서 각 소비자분들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저희 측에서의 배송상태 조회 등이 불가능한 관계로 정확한 일정의 사전 안내가 어려운 점에 대해 부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삼성전자 상품을 제외한 실물 상품은 저희 인트라게임즈 측에서 로젠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이 경우 마이페이지 등을 통해 출고된 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로젠택배 홈페이지등을 통하여 운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과 관련되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 또는 1:1 문의 등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관련] 구입한 게임 코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번호: 2

      결제가 완료된 게임 제품의 코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와 동시에 코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코드 제품의 특성 상 결제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구입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1. 포게임 홈페이지의 왼쪽 위에 있는 ≡ 메뉴를 클릭하세요.


      2. '주문조회'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비회원으로 구입하셨을 경우 주문번호 확인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주문/배송 내역 화면에서 오른쪽의 '코드 발급'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구입한 제품을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오른쪽의 '코드 확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5. 팝업창에 게임의 코드가 나타납니다.


      코드 입력과 관련된 문제는 각 플랫폼(Steam, Ubisoft Connect 등)에 문의해 주시고,

      만약 잘못된 코드가 발급되었을 경우 포게임 고객지원 이메일(4game@intragames.co.kr)로 문의해 주시면

      가급적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 관련] 유비소프트 (Ubisoft Connect) 코드 활성화 방법

      번호: 1

      <4game에서 구매한 유비소프트 게임을 활성화하는 방법>


      STEP 01.


      포게임에서 Ubisoft 게임을 구매한 후, 제품 코드를 확인합니다.

      ※코드가 확인(발급)되면 주문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STEP 02.


      Ubisoft Connect 프로그램을 실행 후, Ubi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Ubisoft Connect 설치 프로그램은 이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TEP 03.


      프로그램 실행 후 상단 좌측의 ≡ 아이콘을 클릭한 후 "키 활성화" 메뉴를 선택합니다.




      STEP 04.


      포게임에서 구입한 제품 코드를 입력합니다.



      STEP 05.


      구매한 제품이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06.


      다운로드 후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 [환불요청] 상품을 잘못 구매했습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0

      삼성전자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삼성전자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며, 배송 전에 전문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 이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상품이 배송 및/또는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약 전문기사님께 연락을 받으셨으나 상품 수령 전에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전문기사님께 '인수 거부' 의사를 명확하게 밝혀 주시면

      이후 환불 절차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물 게임 패키지 상품의 경우 게임 코드가 제공되는 것이 아닌 게임 패키지가 택배 등을 통해 발송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일반적인 실물 상품과 동일하게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가능' 규정이 적용됩니다.

      제품을 수령 후 개봉한 경우에는 이미 사용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하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상품(게임 코드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는 상품 구입과 동시에 코드가 발행되며,

      결제 완료 직후 포게임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주문 확인 페이지 등을 통해서 게임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지털 제품의 특성 상 게임 코드를 각 플랫폼(Steam, Ubisoft Connect 등)에 등록하지 않아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예약판매 상품은 출시일 출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전까지는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환불 절차가 진행될 경우 기본적으로 모든 환불은 결제를 진행하셨던 결제방법 및 결제금액으로 환불됩니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하신 제품이 환불될 경우, 프로모션 종료 여부와 관계 없이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제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환불 요청 후 1:1 문의 혹은 이메일(4game@intragames.co.kr)을 통해

      환불받을 계좌 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